|
AS서비스 안내 :
(주)한신에스엔티에서는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· 예비 부품 제공
· 수리 및 정비
· 기술적 조언
(주)한신에스엔티 고객 상담실의 연락처는 아래쪽에 있습니다.
만약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경우, 혹은 기술적
의문사항이 있는 경우는 회사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요청주시길
부탁드립니다. 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수리요청은 택배로 받고 있으며, 택배배송 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※ 수리요청 택배배송 시 유의사항
장착된 유리부품을 분리하여 제거 후 안전하게 패킹 후 아래주소로 택배 발송하여 주시면 2~3일내 수리하여 재발송 해 드립니다. (발송 전 제품의 상태나 이상 현상을 미리 상담하여 주시면 빠른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) |
|
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애기봉로 681번길 73-53
Tel. 031 986 9656
Fax. 031 986 9652
Email : hahnshin78@naver.com
Home page : hsscience.co.kr, hahnshinsnt.com 한신에스엔티 (주) |
|
|
※ 다음의 경우는 무상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·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
· 화재,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· 한신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였거나 내부 개조로 인한 고장
·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|
|
|